마사지 사이트 Can Be Fun For Anyone
마사지 사이트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이번 주말동안에 내돈내산으로 마사지 다녀온 후기,,, ❤️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는데 한 명이 마사지 받는 거 정말 좋아하는 친구라 마사지를 받고 가자고 하는 거에요. 완전 콜이지!
오우! 피로가 제대로 가십니다. 온몸이 가벼워지고 시원한 쥬스한잔 캬! 이게 일상속 힐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지역을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제주도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관리 받을때 얼굴이 커서 평소 마사지 받을때 얼굴이 쿡! 눌려서 눈이 빠질도록 박혀있거나 얼굴이 눌려서
피부에 직접 흡수되면서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 시켜주는데, 그게 아니라 그 오일의 향기 자체가 여러분의 심신을 감미롭게 이완 시켜주거든요.
제가 어깨쪽과 허리쪽이 많이 뭉쳐있었는데 따로 말씀 드리지 않아도 알아서 그 위주로 마사지 해주셨어요. '젊은 사람이 왜 이렇게 어깨가 뭉쳤냐'며.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이런 편리함 덕분에 저처럼 주말에만 여가시간이 제주 마사지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이번주도 벌써 화요일이 지나갔네요. 내일이면 수요일... 진짜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화장대도 마련되어 있어서, 마사지 끝나고 다 녹아있는 (ㅋㅋ) 얼굴 마무리 하기에도 좋을듯 ㅎ_ㅎ
타이 마사지는 몸을 깊이 풀어주는 특징이 있어,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몸의 유연성을 증진시킵니다.
시설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 곳의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는 정말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처음 들어서자마자 그 부산 마사지 공간의 편안함에 매료되었죠. 공간은 넓지 않지만, 아늑하게 꾸며져 있었고, 청결함이 느껴졌어요. 마사지룸은 조용하고 따뜻한 조명 강남 마사지 아래에서 안정감을 주는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져 있었죠.
집에가서 씻을 필요도 없이 바로! 숙면을 취했답니다. 아참! 발은 씻고 양치는 필수죠!
우리가 마사지샵을 잘못 선택했는지 가격은 인천 마사지 비싸면서 설렁설렁 해주는 느낌에 시원함이 전혀 없어 제주도는 뜨내기 손님이라고 그냥 대충하고 비싸게 받는 구나, 인천 마사지 앞으로 제주도에서 마사지는 받지 말아야지 했던 좋지 않은 기억이 있었다.
제주도에는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가 있다는건 잘 알고 계시죠. 하지만 마사지로도 유명한 올인스웨디시도 있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스웨디시마사지는 부드러운 느낌과 마찰 그리고 다양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는 테라피로 감성을 자극하며 기분전환과 심신에 안정에도 효과적인 아로마마사지의 일종 입니다.